언론소식

표준치료에서 부족한 2%, ‘통합 암 치료’ 요법으로 채운다

겨우살이에 사는 기생식물로 면역력 증진 및 항암효과를 제공한다. 마치 우리나라에서 기력이 떨어졌을 때 흔히 인삼을 복용하는 것처럼, 독일 등 유럽 국가들에서는 미슬토를 건강 및 면역력을 높이기 위해서 많이 사용하고 있다. 특히 저온숙성으로 인체 친화력을 높인 '아이소렐' 등의 제품이 대표적으로 사용되고 있는데,
VIEW MORE

환자의 암 치료 여정을 함께하는 ‘통합 암케어’가 뜬다

최근에는 CAE공법, 혼합공정, 저온숙성 등의 제조기술을 적용한 아이소렐의 미슬토 주사제가 국내 출시되며 이에 대한 우려가 해소되고 있다. CAE란 저온수성 추출공법(Cooling Aqueous Extraction)으로 저온의 물속에서 미슬토의 원료를 추출하는 방법이다. 이는 미슬토의 추출물에 함유된 유효성분의 산화 및 소실을 통제하고 제품의 품질을 유지한다.
VIEW MORE

시몬팜, 면역항암요법 보조 주사 ‘아이소렐’ 국내 도입

의약품 유통 전문기업 시몬팜은 항암치료 과정에서의 부작용은 줄이고 면역력은 높이는 천연성분 '미슬토'(Mistletoe) 항암면역 보조 주사제 '아이소렐'(Isorel)을 국내 도입한다고 5일 밝혔다.
VIEW MORE

면역항암요법 미슬토 ‘아이소렐’, 유럽 전문가들이 말하는 특장점은?

이미 국내에서도 미슬토 주사제를 포함한 다양한 면역요법이 항암치료에 활용되고 있으나 기존 제품 대비 '아이소렐'이 갖는 특장점과 차별화된 제조공정을 직접 확인하기 위해 오스트리아를 방문해 아이소렐 제조사인 LUKAS Pharma의 CEO와 현지 전문가를 만났다.
VIEW MORE

항암면역 보조요법 미슬토 주사 ‘아이소렐’ 출시 임박에 기대감 UP

항암치료 과정에 있어 천연물인 '미슬토'를 활용한 항암면역 보조주사제 '아이소렐'이 연내 출시된다는 소식에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겨우살이로 알려진 미슬토는 암을 치료하는 과정에서 부작용은 줄이고 면역력은 높일 수 있어 오래 전부터 유럽 지역에서 활용됐고, 국내에서도 이미 다수의 의료기관에서 사용되고 있기 때문이다.
VIEW MORE

오미크론 변이 감염 대표증상 ‘인후통’…필요 상비약은?

오미크론과 오미크론 하위변이 감염의 대표 증상인 ‘인후통’을 중심으로 개인의 일상방역에 필요한 약품을 알아보고 증상에 따른 사용법과 주의사항 성분별 특징을 점검해 봤다.
VIEW MORE